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뉴스

디아블로3 출시를 기념하는 공식 행사, 5월 14일 열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액션 RPG '디아블로3'의 출시를 기념하는 공식 행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오는 5월 14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evil is back – Diablo3 공식 출시 D-1 이벤트를 서울 왕십리 민자역사에 위치한 비트플렉스 1층 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 시간으로 5월 14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참석한 게이머들은 이날 저녁부터 시작될 '디아블로3'의 판매에 앞서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릴 예정입니다.

디아블로와 관련된 영상들이 상영되는 것은 물론이며 블리자드 공식 라이선스 제품들이 한정 수량으로 선물로 증정되며 다양한 현장 경품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디아블로3' 개발자 및 테스티모니얼 영상 모델들의 사인회도 마련되어 구입한 패키지에 사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장객에게는 순번표를 배부할 예정인데 첫번째 입장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VGA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라네요..

한편 25일 국내 베타테스트에 돌입한 디아블로3는 일주일간의 테스트를 끝내고 지난 1일 오후 7시 베타테스트를 종료했으며 정식 출시 날짜는 5월 15일 0시 01분부터 디아블로3 배틀넷 서버 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